강사 : 일루션(강건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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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강당 약50분 강의
Houdini 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이 있는분들에게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가장 기초가 되는 개념과 기능들을 설명해 드립니다.
HOUDINI Destruction 강의 완결 1~6강
HOUDINI BASIC 1강 : SOP의 이해, Attribute 설명
HOUDINI BASIC 2강 : Procedrual Modeling , RBD , Constraint
HOUDINI BASIC 3강 : Debris , Smoke , Cache
HOUDINI SIRENHEAD FX 실무속성강의 4강 : Ground Impact (실무 작업)
HOUDINI DESTRUCTION 5강 : Fracture , Multi Constraint , RND
HOUDINI DESTRUCTION 6강 : Debris , Smoke(팁) , 렌더링 , 후보정팁
후디니의 진입장벽을 낮추어 입문자 분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 입니다.
복잡하고 테크니컬한 과정이 아닌, 기초부터 탄탄하게, 실무에서 중요한 속도와 최적화 중심으로 속성 수업이 진행됩니다.
강의를 따라하기만 하는 것보다, 응용하여 여러분만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하세요!
# 강의 설명
- 실제 제가 사용하는 방법과, 실무에 사용했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응용의 연속으로, 어느 상황에서든 응용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 후디니의 기초부터 알려드려 입문자분들도 쉽게 익히실 수 있습니다.
- 최적화 중점으로, 컴퓨터 자원을 아끼는 위주로 강의합니다.
#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후디니 FX를 처음 배우시는 분
- 실무에서는 어떻게 작업하는지 궁금하신 분
- 어색하지 않은 Destruction 결과물을 만들고 싶으신 분
- 전반적인 Destruction의 워크플로우가 궁금하신 분
# 구매평 작성시 1000포인트, 장문 작성시 추가 1000포인트, 이미지 구매평 작성시 3000포인트를 드립니다.
무통장 결제시 반드시 결제자 '본인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결제시 1~2시간의 승인 처리시간이 소요됩니다.
(슈퍼패스 월 구독강의를 제외한 모든 강의)
SNS인증시 수강기간
3개월 수강 -> 330개월로 연장 이벤트 진행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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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DINI Destruction 강의
후디니의 진입장벽을 낮추어 입문자 분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 입니다.
복잡하고 테크니컬한 과정이 아닌, 기초부터 탄탄하게, 실무에서 중요한 속도와 최적화 중심으로 속성 수업이 진행됩니다.
강의를 따라하기만 하는 것보다, 응용하여 여러분만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하세요!
# 강의 설명
- 실제 제가 사용하는 방법과, 실무에 사용했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응용의 연속으로, 어느 상황에서든 응용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 후디니의 기초부터 알려드려 입문자분들도 쉽게 익히실 수 있습니다.
- 최적화 중점으로, 컴퓨터 자원을 아끼는 위주로 강의합니다.
#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후디니 FX를 처음 배우시는 분
- 실무에서는 어떻게 작업하는지 궁금하신 분
- 어색하지 않은 Destruction 결과물을 만들고 싶으신 분
- 전반적인 Destruction의 워크플로우가 궁금하신 분
커리큘럼
HOUDINI BASIC 1강 SOP의 이해, Attribute 설명
-노드 방식의 이해
-랜덤한 크기와 속도의 큐브들 만들기
-Attibute의 설명
-Assassin's Creed Unity 메뉴화면 만들기
HOUDINI BASIC 2강 Procedural Modeling, RBD , Constriant
-프로시쥬얼 모델링 만들어보기
-모델링 Fracture 하기
-Custom glue Constriant 만들기
-HIgh res 오브젝트를 Low sim 데이터로 적용시켜 최적화하기
-레고 블록 Emit 만들기
-Fracture method 소개
-물리학에 알맞는 Constriant
-Layerd wall destruction
HOUDINI BASIC 3강 Debris , Smoke , Cache
-Debris의 종류 설명
-디테일한 벽돌 부수는 씬 만들기
-POP 컨트롤
-Collision 설명
-Smoke Source 만들기
-Pyro 컨트롤
-후디니 데이터 캐시화 시키기
HOUDINI SIRENHEAD FX 실무속성강의 4강
-Ground Impact 가장 최적화된 방법 찾기
-Custom velocity 만들기
-RBD emit 사용하여 Impact 효과 만들기
-Dust 효과 추가
-렌더링 시 Object ID 멀티패스 만들기
HOUDINI DESTRUCTION 5강 Fracture , Multi Constraint , RND
-재질 별로 나누어 Fracture하기
-For each 에서 랜덤하게 Fracture하기
-재질 별로 Constraint 만들기
-최적화된 RBD 캐시 방법
HOUDINI DESTRUCTION 6강 Debris , Smoke(팁) , 렌더링 , 후보정팁
-캐시된 데이터에서 Source 만들기
-Smoke 시뮬레이션시 더욱 리얼한 효과 만들기
-렌더링 할때의 팁
-간단한 작업으로도 포트폴리오를 빛나게 할수있는 팁
불만족시 환불 약정에 따라 100% 환불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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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DINI Destruction 강의
후디니의 진입장벽을 낮추어 입문자 분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 입니다.
복잡하고 테크니컬한 과정이 아닌, 기초부터 탄탄하게, 실무에서 중요한 속도와 최적화 중심으로 속성 수업이 진행됩니다.
강의를 따라하기만 하는 것보다, 응용하여 여러분만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하세요!
# 강의 설명
- 실제 제가 사용하는 방법과, 실무에 사용했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응용의 연속으로, 어느 상황에서든 응용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 후디니의 기초부터 알려드려 입문자분들도 쉽게 익히실 수 있습니다.
- 최적화 중점으로, 컴퓨터 자원을 아끼는 위주로 강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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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색하지 않은 Destruction 결과물을 만들고 싶으신 분
- 전반적인 Destruction의 워크플로우가 궁금하신 분
커리큘럼
HOUDINI BASIC 1강 SOP의 이해, Attribute 설명
-노드 방식의 이해
-랜덤한 크기와 속도의 큐브들 만들기
-Attibute의 설명
-Assassin's Creed Unity 메뉴화면 만들기
HOUDINI BASIC 2강 Procedural Modeling, RBD , Constriant
-프로시쥬얼 모델링 만들어보기
-모델링 Fracture 하기
-Custom glue Constriant 만들기
-HIgh res 오브젝트를 Low sim 데이터로 적용시켜 최적화하기
-레고 블록 Emit 만들기
-Fracture method 소개
-물리학에 알맞는 Constriant
-Layerd wall destruction
HOUDINI BASIC 3강 Debris , Smoke , Cache
-Debris의 종류 설명
-디테일한 벽돌 부수는 씬 만들기
-POP 컨트롤
-Collision 설명
-Smoke Source 만들기
-Pyro 컨트롤
-후디니 데이터 캐시화 시키기
HOUDINI SIRENHEAD FX 실무속성강의 4강
-Ground Impact 가장 최적화된 방법 찾기
-Custom velocity 만들기
-RBD emit 사용하여 Impact 효과 만들기
-Dust 효과 추가
-렌더링 시 Object ID 멀티패스 만들기
HOUDINI DESTRUCTION 5강 Fracture , Multi Constraint , RND
-재질 별로 나누어 Fracture하기
-For each 에서 랜덤하게 Fracture하기
-재질 별로 Constraint 만들기
-최적화된 RBD 캐시 방법
HOUDINI DESTRUCTION 6강 Debris , Smoke(팁) , 렌더링 , 후보정팁
-캐시된 데이터에서 Source 만들기
-Smoke 시뮬레이션시 더욱 리얼한 효과 만들기
-렌더링 할때의 팁
-간단한 작업으로도 포트폴리오를 빛나게 할수있는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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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 STATION의 온라인 강의 서비스는 15년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핵심들을 위주로 먼저 가르쳐 드리고 본인 파트를 결정하시면 그 파트에 대한 심도있는 학습으로 취업성공의 지름길을 열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