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 maya - 토이리(이완구), nuke - CG맨(김재호), houdini - 강건우
VFX 기초 풀코스 패키지 온라인 강의 정기권
- 온라인 강의 3개월간 무제한 시청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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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통장 결제시 1~2시간의 승인 처리시간이 소요됩니다.
(슈퍼패스 월 구독강의를 제외한 모든 강의)
SNS인증시 수강기간
3개월 수강 -> 330개월로 연장 이벤트 진행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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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실무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알아둬야 하는 것들을 무료 강의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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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를 열심히 들어보실 분들에게만 추천드립니다.
강의 결제하고 대충 하실 분들은 구매 안 하시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3D 기초 부터 취업 수준 강의를 원하시는 분
2D 기초 부터 취업 수준 강의를 원하시는 분
후디니 기초 강의를 원하시는 분
언리얼 기초강의를 원하시는 분
포트폴리오 작성부터 취업 면접 준비까지 알기 원하시는 분
제페토를 이용한 수익창출을 원하시는 분
에게 추천드립니다.
2D 분야는 비교적 빠르게 취업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3D 강의 또한 VFX 회사에 이미 다니고 계시는
경력자분들 통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음을 자부합니다.
경력자분들의 Linkd in 메시지를 통해서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CG 스테이션의 강의로 VFX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차후 강의는 계속해서 추가,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VFX 기초 풀코스 패키지 (마야,누크,후디니)
#MAYA(+Substance Painter)
VFX 3D 기초과정 커리큘럼
1강 - 3D수업 소개, 마야기초 및 모델링기초, 실무팁
1교시
- 3D기초반 강의 내용소개 (3D파트 툴)
- 마야의 기본 메뉴 및 기능 소개
2교시
- 모델링 기초
- 소스 모델링 활용 : 모델링 소스 사이트, 모델링 컨버팅 및 최적화 (실무 팁)
2강. 마야 UV텍스쳐 기초
1교시
- 마야 UV기초
- UV Editor 활용
2교시
- UV Toolkit 활용
- (Transform,Cut and Sew, Unfold, Align Normalize, Unstack Shells, UVset)
3강. 서브스턴스 페인터 기초 및 활용
1교시
- 서브스턴스 Import 하기 전 모델링 세팅
- 서브스턴스 텍스쳐 베이크
2교시
- 스마트 메테리얼 활용
- 메테리얼 마스크 활용
- Export
4강. 아놀드 렌더러, 메테리얼 노드 및 쉐도우 매트(실사합성) 활용
1교시
- 아놀드 렌더세팅 기초
- 아놀드 메테리얼 기초
2교시
- 마야 애니메이션 기초
- 마야 애니메이션 모션패스 활용
5강. 마야 애니메이션 기초, ncloth 활용
1교시
- Craft Director Studio 리깅
- Craft Director Studio 컨트롤
2교시
- nCloth 기초 (Create ncloth, Create passive Collider)
- nConstraint (Transform Constraint) 활용
- nCache 활용으로 최적화
6강. 3D카메라 트래킹 및 최종 렌더링
1교시
- 실사 합성 쉐도우 매트 활용
- 마야 렌더 레이어 활용
2교시
- PF트랙 기초
- 아놀드 렌더 최종 아웃 풋
#NUKE (브론즈+실버)
2D컴퍼지터란 무엇이며 2D합성의 기본에 대해 NUKE를 통해 교육해 드립니다.
화려함 보다는 2D합성의 기본. 그리고 사실적인 완성도를 위한 집중훈련이 진행됩니다.
2D합성을 막연하게 임했거나 2D 컴퍼지터에 대해 자세히 몰랐던 부분을 실무기반으로 교육해 드리며 당장 취업했을때 빠르게 적응할 수 있고, 실무에서 원하는 핵심만 모아 나만의 포트폴리오 완성이 가능합니다.
1. 2D합성을 해본적 없는 초보도 할 수있습니다.
2. 화려한 기교보다는 기본에 충실하게 알려드립니다.
3. 단순한 그림완성이 목적이아닌 실전 투입을 위한 훈련을 합니다.
4. 실무에서 원하는 빠르고 최적화된 교육을 합니다.
#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2D합성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싶은분
- 2D컴퍼지터로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
- 실무기반의 워크플로우를 숙련하고 싶은 분
- 제대로된 2D합성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싶은 분
# NUKE 실버 커리큘럼
(1) 리무브(뷰티)
- 기본적인 뷰티 작업 이해
- 리얼하게 잡티와 주름 제거 하기
- 다크서클과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
- 와핑 활용의 자연스러운 다이어트 CG
(2) 리무브(와이어)
- 기본적인 와이어 리무브 이해
- 복잡한 이미지에서의 리무브 노하우
- 매트페인팅 활용의 리무브 응용
(3) 리무브(생활CG)
- 생활 CG의 이해와 접근.
- 간단한 매트페인팅 제작
- 자연스러운 매트페인팅 합성
- 루마키와 로토스코핑 응용의 합성 마무리
(4) 리무브(프로젝션)
- 프로젝션과 3D 트랙킹 활용의 이해
- 포토샵 활용의 자연스러운 매트페인팅 제작
- 정확한 위치의 매트페인팅 프로젝션 합성
# NUKE 브론즈 커리큘럼
(1) 로토스코핑
- 올바른 로토스코핑 이해
- 트랙킹을 활용한 효율적인 로토스코핑
- 사물과 인체 로토스코핑 진행
(2) 루마키 합성
- 올바른 루마키 이해
- 루마키를 활용한 마스크 합성
- 루마키와 로토스코핑 응용
(3) 크로마키 합성
- 올바른 크로마키 이해.
- 크로마키를 활용한 마스크 합성
- 크로마키와 루마키 그리고 로토스코핑 응용
#HOUDINI
후디니의 진입장벽을 낮추어 입문자 분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 입니다.
복잡하고 테크니컬한 과정이 아닌, 기초부터 탄탄하게, 실무에서 중요한 속도와 최적화 중심으로 속성 수업이 진행됩니다.
강의를 따라하기만 하는 것보다, 응용하여 여러분만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하세요!
# 강의 설명
- 실제 제가 사용하는 방법과, 실무에 사용했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응용의 연속으로, 어느 상황에서든 응용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 후디니의 기초부터 알려드려 입문자분들도 쉽게 익히실 수 있습니다.
- 최적화 중점으로, 컴퓨터 자원을 아끼는 위주로 강의합니다.
#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후디니 FX를 처음 배우시는 분
- 실무에서는 어떻게 작업하는지 궁금하신 분
- 어색하지 않은 Destruction 결과물을 만들고 싶으신 분
- 전반적인 Destruction의 워크플로우가 궁금하신 분
커리큘럼
HOUDINI BASIC 1강 SOP의 이해, Attribute 설명
-노드 방식의 이해
-랜덤한 크기와 속도의 큐브들 만들기
-Attibute의 설명
-Assassin's Creed Unity 메뉴화면 만들기
HOUDINI BASIC 2강 Procedural Modeling, RBD , Constriant
-프로시쥬얼 모델링 만들어보기
-모델링 Fracture 하기
-Custom glue Constriant 만들기
-HIgh res 오브젝트를 Low sim 데이터로 적용시켜 최적화하기
-레고 블록 Emit 만들기
-Fracture method 소개
-물리학에 알맞는 Constriant
-Layerd wall destruction
HOUDINI BASIC 3강 Debris , Smoke , Cache
-Debris의 종류 설명
-디테일한 벽돌 부수는 씬 만들기
-POP 컨트롤
-Collision 설명
-Smoke Source 만들기
-Pyro 컨트롤
-후디니 데이터 캐시화 시키기
HOUDINI SIRENHEAD FX 실무속성강의 4강
-Ground Impact 가장 최적화된 방법 찾기
-Custom velocity 만들기
-RBD emit 사용하여 Impact 효과 만들기
-Dust 효과 추가
-렌더링 시 Object ID 멀티패스 만들기
HOUDINI DESTRUCTION 5강 Fracture , Multi Constraint , RND
-재질 별로 나누어 Fracture하기
-For each 에서 랜덤하게 Fracture하기
-재질 별로 Constraint 만들기
-최적화된 RBD 캐시 방법
HOUDINI DESTRUCTION 6강 Debris , Smoke(팁) , 렌더링 , 후보정팁
-캐시된 데이터에서 Source 만들기
-Smoke 시뮬레이션시 더욱 리얼한 효과 만들기
-렌더링 할때의 팁
-간단한 작업으로도 포트폴리오를 빛나게 할수있는 팁
# HOUDINI Dirt Explosion
HOUDINI Dirt Explosion 1강 : Dirt의 이해, VEX 설명
-흙먼지의 물리적 배경 설명.
-비주얼을 위한 팁 설명.
-프로그래밍 언어의 문법 이해
-자주 사용되는 후디니 용어 설명.
-단계별 VEX 문제 설명 및 풀이.
HOUDINI Dirt Explosion 2강 : RBD, POP Debris 제작
-Emit Source 제작
-Vex를 사용하여 Custom velocity 만들기
-Particle Debris 제작
-RBD Debris 제작
HOUDINI Dirt Explosion 3강 : Sparse Pyro , 렌더링
-신기능인 Sparse Solver를 사용하여 최적화된 연기 만들기.
-연기 시뮬레이션을 보다 쉽게 컨트롤 하기.
-Velocity 추가하여 더욱 실감나는 시뮬레이션 만들기.
-씬 최적화를 위해 특정 구역의 오브젝트 삭제하기.
불만족시 환불 약정에 따라 100% 환불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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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3D 강의 또한 VFX 회사에 이미 다니고 계시는
경력자분들 통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음을 자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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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 스테이션의 강의로 VFX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차후 강의는 계속해서 추가,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VFX 기초 풀코스 패키지 (마야,누크,후디니)
#MAYA(+Substance Painter)
VFX 3D 기초과정 커리큘럼
1강 - 3D수업 소개, 마야기초 및 모델링기초, 실무팁
1교시
- 3D기초반 강의 내용소개 (3D파트 툴)
- 마야의 기본 메뉴 및 기능 소개
2교시
- 모델링 기초
- 소스 모델링 활용 : 모델링 소스 사이트, 모델링 컨버팅 및 최적화 (실무 팁)
2강. 마야 UV텍스쳐 기초
1교시
- 마야 UV기초
- UV Editor 활용
2교시
- UV Toolkit 활용
- (Transform,Cut and Sew, Unfold, Align Normalize, Unstack Shells, UVset)
3강. 서브스턴스 페인터 기초 및 활용
1교시
- 서브스턴스 Import 하기 전 모델링 세팅
- 서브스턴스 텍스쳐 베이크
2교시
- 스마트 메테리얼 활용
- 메테리얼 마스크 활용
- Export
4강. 아놀드 렌더러, 메테리얼 노드 및 쉐도우 매트(실사합성) 활용
1교시
- 아놀드 렌더세팅 기초
- 아놀드 메테리얼 기초
2교시
- 마야 애니메이션 기초
- 마야 애니메이션 모션패스 활용
5강. 마야 애니메이션 기초, ncloth 활용
1교시
- Craft Director Studio 리깅
- Craft Director Studio 컨트롤
2교시
- nCloth 기초 (Create ncloth, Create passive Collider)
- nConstraint (Transform Constraint) 활용
- nCache 활용으로 최적화
6강. 3D카메라 트래킹 및 최종 렌더링
1교시
- 실사 합성 쉐도우 매트 활용
- 마야 렌더 레이어 활용
2교시
- PF트랙 기초
- 아놀드 렌더 최종 아웃 풋
#NUKE (브론즈+실버)
2D컴퍼지터란 무엇이며 2D합성의 기본에 대해 NUKE를 통해 교육해 드립니다.
화려함 보다는 2D합성의 기본. 그리고 사실적인 완성도를 위한 집중훈련이 진행됩니다.
2D합성을 막연하게 임했거나 2D 컴퍼지터에 대해 자세히 몰랐던 부분을 실무기반으로 교육해 드리며 당장 취업했을때 빠르게 적응할 수 있고, 실무에서 원하는 핵심만 모아 나만의 포트폴리오 완성이 가능합니다.
1. 2D합성을 해본적 없는 초보도 할 수있습니다.
2. 화려한 기교보다는 기본에 충실하게 알려드립니다.
3. 단순한 그림완성이 목적이아닌 실전 투입을 위한 훈련을 합니다.
4. 실무에서 원하는 빠르고 최적화된 교육을 합니다.
#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2D합성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싶은분
- 2D컴퍼지터로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
- 실무기반의 워크플로우를 숙련하고 싶은 분
- 제대로된 2D합성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싶은 분
# NUKE 실버 커리큘럼
(1) 리무브(뷰티)
- 기본적인 뷰티 작업 이해
- 리얼하게 잡티와 주름 제거 하기
- 다크서클과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
- 와핑 활용의 자연스러운 다이어트 CG
(2) 리무브(와이어)
- 기본적인 와이어 리무브 이해
- 복잡한 이미지에서의 리무브 노하우
- 매트페인팅 활용의 리무브 응용
(3) 리무브(생활CG)
- 생활 CG의 이해와 접근.
- 간단한 매트페인팅 제작
- 자연스러운 매트페인팅 합성
- 루마키와 로토스코핑 응용의 합성 마무리
(4) 리무브(프로젝션)
- 프로젝션과 3D 트랙킹 활용의 이해
- 포토샵 활용의 자연스러운 매트페인팅 제작
- 정확한 위치의 매트페인팅 프로젝션 합성
# NUKE 브론즈 커리큘럼
(1) 로토스코핑
- 올바른 로토스코핑 이해
- 트랙킹을 활용한 효율적인 로토스코핑
- 사물과 인체 로토스코핑 진행
(2) 루마키 합성
- 올바른 루마키 이해
- 루마키를 활용한 마스크 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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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크로마키 합성
- 올바른 크로마키 이해.
- 크로마키를 활용한 마스크 합성
- 크로마키와 루마키 그리고 로토스코핑 응용
#HOUDINI
후디니의 진입장벽을 낮추어 입문자 분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 입니다.
복잡하고 테크니컬한 과정이 아닌, 기초부터 탄탄하게, 실무에서 중요한 속도와 최적화 중심으로 속성 수업이 진행됩니다.
강의를 따라하기만 하는 것보다, 응용하여 여러분만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하세요!
# 강의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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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HOUDINI BASIC 1강 SOP의 이해, Attribute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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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DINI BASIC 3강 Debris , Smoke , Cache
-Debris의 종류 설명
-디테일한 벽돌 부수는 씬 만들기
-POP 컨트롤
-Collision 설명
-Smoke Source 만들기
-Pyro 컨트롤
-후디니 데이터 캐시화 시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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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DINI DESTRUCTION 6강 Debris , Smoke(팁) , 렌더링 , 후보정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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