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 토이리(이완구)
MAYA 3D 모델링 초중급 온라인 강의 정기권
- 온라인 강의 3개월간 무제한 시청 가능
- 해당 강의 질문 답변 게시판 이용 피드백
- 강의는 1교시 평균 30분 내외 총 11시간 분량
- Maya 2022, Arnold Ren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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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패스 월 구독강의를 제외한 모든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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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월 수강 -> 330개월로 연장 이벤트 진행중!!
# 사실적인 렌더링을 위한 마야 모델링, 텍스쳐 기초 강의
- 마야 모델링, 아놀드 렌더
MAYA 3D 모델링 서브스턴스 페인터 기초 피스톨 만들기 강의는
VFX 화면구성의 기초와 3D파트에서 사용되는 카메라에 대한 이해, 컬러 스페이스와 레퍼런스, 텍스쳐, HDRI사이트등 3D파트에서 꼭 알아야할 기초지식 부터 시작하여
마야 모델링, UV, 아놀드렌더 쉐이딩, 서브스턴스 페인터, 디스플레이스먼트 활용방법 과 같이 꼭 필요한 부분들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모델링, 렌더 라이팅 파트의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강의 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3D파트를 처음 접하시는 분!
- 마야 하드 서페이스 모델링을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
- 모델링 파트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는 분!
- 모델링 텍스쳐링 라이팅 렌더링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는 분!
커리큘럼
1. 화면 구성 기초 및 카메라 기초, 색공간
– 아티스트가 알아야 할 화면 구성 기초 및 렌즈 화각, 노출, 색공간의 개념이해
2. 레퍼런스 분석 및 도면 기초 작업하기, HDRI, 텍스쳐 사이트
– 레퍼런스 분석, 모델링 기초 도면 세팅, 로고 이미지, 마야 폴더 구조 이해하기
3. 마야 인터페이스 기초 알아보기
– 마야 메뉴와 기능들 및 단축키, 아이콘 만들기
(프로젝트 세팅, Plugin, Shelf tap, History, Center Pivot, Freeze, Reset, Duplicate )
4. 마야 모델링 총알 만들어보기
- 모델링 기초 기능을 활용해서 총알 모델링 해보기
(Extrude, Bevel, Mirror, Group, Parent, )
5. 마야 모델링 피스톨 전체 모양 만들기
- 박스 모델링을 이용해서 대략적인 모양 만들기
(Insert Edge Loop, Append to Polygon, Multi-cut 기초 )
6. 마야 모델링 피스톨 가늠쇠, 총구, 방아쇠 만들기
- 부품 모델링 작업을 하면서 모델링 툴 익혀보기
(Extrude, Bevel, Multi-cut)
7. 마야 모델링 피스톨 탄창 만들기
- Combine, Separate, 활용해보기
8. 마야 모델링 피스톨 구멍 뚫기와 첫 번째 디테일 잡아보기
- Booleans, Bevel 활용해보기, Merge, Delete Edge/Vertex, Extract
9. 마야 모델링 피스톨 두 번째 디테일 잡아보기
- Smooth, Multicut, 폴리곤 정리하기, 부족한 모델링 만들어주기
10. 마야 모델링 피스톨 디테일 마무리 작업, 수정 작업 하기
- Remesh, Retopologe, 커브를 이용한 모델링 해보기
불만족시 환불 약정에 따라 100% 환불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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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티스트가 알아야 할 화면 구성 기초 및 렌즈 화각, 노출, 색공간의 개념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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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 STATION의 온라인 강의 서비스는 15년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핵심들을 위주로 먼저 가르쳐 드리고 본인 파트를 결정하시면 그 파트에 대한 심도있는 학습으로 취업성공의 지름길을 열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