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 김명길 (메타버스허브 버추얼 스튜디오 감독님)
이완구(메가스터디 강사, 대학강사, 호크아이즈필름 VFX실장)
언리얼 쌩기초 온라인 강의 정기권 + 토이리 언리얼 강의
- 온라인 강의 3개월간 무제한 시청가능
-> SNS인증시 수강기간 연장 이벤트 진행중!!
- 해당 강의 질문답변 게시판 이용 피드백
- Maya, Substance Patinter, Unreal 4.26
- 강의 1교시 30분 기준 약 6시간 강의
- 언리얼 쌩기초 6개 강의가 추가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본 강의는 언리얼4.26 버전 강의 입니다.
가장 저렴할 때 이용하세요!!~
# 가상계좌 입금시 본인 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결제시 반드시 결제자 '본인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결제시 1~2시간의 승인 처리시간이 소요됩니다.
(슈퍼패스 월 구독강의를 제외한 모든 강의)
SNS인증시 수강기간
3개월 수강 -> 330개월로 연장 이벤트 진행중!!
3개월 수강 -> SNS인증시 수강기간 300개월로 연장 이벤트 진행중!!
언리얼 쌩기초 이벤트 할인 기간입니다!
가장 저렴할 때 이용하세요!!~
한국 메타버스 허브
버추얼 스튜디오 감독님에게 듣는
언리얼 기초 강의!
메타버스 허브 버추얼스튜디오에서 제작된 캐릭터 'SUA' (김명길 감독 참여작)
메타버스, 버추얼캐릭터,
버추얼 스튜디오의 가장 생생한 현장인
판교 메타버스 허브 감독님께서 직접 알려주십니다.
실무 현장에 쓰이고 있는
언리얼 기초 스킬을 강의로 들어보세요!
메타버스 허브 버추얼 스튜디오에서 초기에 촬영한 캐릭터 '아포키' (김명길 감독 참여작)
버추얼 스튜디오, 캐릭터에 대해 말로만 듣던것을
이제 언리얼 강의를 통해 한 발 짝 더 나아갈 때입니다.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는 언리얼!
언리얼 쌩기초 클래스를 통해
언리얼의 기초를 다지세요!
언리얼을 배우기 전에 많은 분들이
벽에 부딪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첫번째,
언리얼의 무엇부터 어떻게 배워야 하나요?
UI부터 프로젝트세팅, 레벨디자인,
머터리얼, 블루프린트, 라이팅 까지
차근차근 기초를 다져보세요!!
두번째,
실제 버추얼스튜디오, 버추얼 캐릭터를
배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버추얼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한국 최고의 작품들에 참여하시는 감독님을 통해
실제 실무에 쓰이고 있는 기초 기술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세번째,
언리얼에서 배울것이 너무 방대해요! 코딩도 배워야 하나요??
아닙니다! 실무에서 실제로 제일 많이 쓰이는 것들 위주로 배운다면
좀더 빠르게 언리얼을 활용하면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 언리얼 설치, UI, 프로젝트 세팅,
레벨디자인,머터리얼,블루프린트,라이팅 까지!!
언리얼 쌩기초 클래스 에서는
언리얼의 설치부터 인터페이스, 프로젝트세팅, 마켓플레이스
레벨디자인,머터리얼, 블루프린트, 라이팅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강의는 총6강으로 매 교시마다
평균 30분 내외이며 총 3시간 분량 입니다.
3D와 함께 언리얼로 날개를 달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강의 입니다.
버추얼 스튜디오 예시 이미지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3D와 함께 언리얼을 활용해 보고 싶은분!
- 언리얼이 실무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경험해 보고싶은분!
- 언리얼을 활용한 게임파트를 준비하시는 분!
커리큘럼
01. 언리얼 쌩 기초 01 - 언리얼 설치, 인터페이스, 조작법 등 언리얼을 사용하기 위한 기본 세팅
02. 언리얼 쌩 기초 02 - 마켓 플레이스 활용 및 다양한 프로젝트 템플릿과 신규 프로젝트의 세팅
03. 언리얼 쌩 기초 03 - 액터의 종류와 배치, 제어를 통한 레벨 디자인의 기초 기술
04. 언리얼 쌩 기초 04 - 머터리얼 생성과 옵션 조정 및 모델링 적용 방법
05. 언리얼 쌩 기초 05 - 블루프린트 기초와 머터리얼 인스턴스와 머터리얼 인스턴스 다이나믹 활용
06. 언리얼 쌩 기초 06 - 다양한 라이트의 기본 속성과 라이트별 적용 방법
07. 언리얼 쌩 기초 07 - 레벨디자인 배경 기초
08. 언리얼 쌩 기초 08 - 레벨디자인 지형 기초 (랜드스케이프)
09. 언리얼 쌩 기초 09 - 레벨디자인 지형 심화 (머티리얼 블렌드 활용)
10. 언리얼 쌩 기초 10 - 외부 데이터 삽입 (데이터 스미스)
11. 언리얼 쌩 기초 11 - 언리얼 엔진 시네마틱 기초
12. 언리얼 쌩 기초 12 - 언리얼 엔진 시네마틱 심화
잠깐!!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토이리 님의 마야/언리얼 레벨디자인
쌩기초 강의를 함께 들으실 수 있습니다!!
ToyLee의 언리얼 강의 추가 수강권을 드립니다!
마야/언리얼 레벨디자인 쌩기초 패키지
- 마야, 서브스턴스 페인터를 활용하여 모델링,UV,텍스쳐 작업 후
언리얼 컨버팅 및 레벨디자인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마야/언리얼 레벨디자인 쌩기초 강의 에서는 마야, 섭페, 마켓플레이스, 언리얼 머터리얼,
라이팅, 카메라, 포스트이펙트, 레벨디자인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강의는 총12강으로 매 교시마다 평균 30분 내외이며 총 3시간 분량 입니다.
3D와 함께 언리얼로 날개를 달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강의 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마야와 함께 언리얼을 활용해 보고 싶은분!
- 언리얼이 실무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경험해 보고싶은분!
- 언리얼을 활용한 게임파트를 준비하시는 분!
커리큘럼
1.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1 - 오리엔테이션_마야기초UI
2.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2 - 마야기초_마야 모델링
3.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3 - 마야UV,메테리얼
4.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4 - 마야에서 서브스턴스 페인터로 넘기기
5.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5 - 언리얼 설치 및 기본UI
6.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6 - 마야 메테리얼 노드및 최종 렌더링 세팅
7.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7 - 언리얼 설치 및 기본UI
8.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8 - 마야에서 언리얼로 모델링 넘기기
9.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9 - 마켓플레이스 다운로드및 언리얼 기초
10.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10 - 언리얼 렌드스케이프 메테리얼 노드_페인팅_스컬프팅
11.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11 - 언리얼 폴리지 잔디 돌 나무 만들기
12.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12 - 언리얼 포스트이펙트_최종마무리 작업
13.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13 - 언리얼 시네마틱 만들기.
# 가상계좌 입금시 본인 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불만족시 환불 약정에 따라 100% 환불 해드립니다.
무통장 결제시 반드시 결제자 '본인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결제시 1~2시간의 승인 처리시간이 소요됩니다.
(슈퍼패스 월 구독강의를 제외한 모든 강의)
SNS인증시 수강기간
3개월 수강 -> 330개월로 연장 이벤트 진행중!!
3개월 수강 -> SNS인증시 수강기간 300개월로 연장 이벤트 진행중!!
언리얼 쌩기초 이벤트 할인 기간입니다!
가장 저렴할 때 이용하세요!!~
한국 메타버스 허브
버추얼 스튜디오 감독님에게 듣는
언리얼 기초 강의!
메타버스 허브 버추얼스튜디오에서 제작된 캐릭터 'SUA' (김명길 감독 참여작)
메타버스, 버추얼캐릭터,
버추얼 스튜디오의 가장 생생한 현장인
판교 메타버스 허브 감독님께서 직접 알려주십니다.
실무 현장에 쓰이고 있는
언리얼 기초 스킬을 강의로 들어보세요!
메타버스 허브 버추얼 스튜디오에서 초기에 촬영한 캐릭터 '아포키' (김명길 감독 참여작)
버추얼 스튜디오, 캐릭터에 대해 말로만 듣던것을
이제 언리얼 강의를 통해 한 발 짝 더 나아갈 때입니다.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는 언리얼!
언리얼 쌩기초 클래스를 통해
언리얼의 기초를 다지세요!
언리얼을 배우기 전에 많은 분들이
벽에 부딪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첫번째,
언리얼의 무엇부터 어떻게 배워야 하나요?
UI부터 프로젝트세팅, 레벨디자인,
머터리얼, 블루프린트, 라이팅 까지
차근차근 기초를 다져보세요!!
두번째,
실제 버추얼스튜디오, 버추얼 캐릭터를
배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버추얼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한국 최고의 작품들에 참여하시는 감독님을 통해
실제 실무에 쓰이고 있는 기초 기술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세번째,
언리얼에서 배울것이 너무 방대해요! 코딩도 배워야 하나요??
아닙니다! 실무에서 실제로 제일 많이 쓰이는 것들 위주로 배운다면
좀더 빠르게 언리얼을 활용하면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 언리얼 설치, UI, 프로젝트 세팅,
레벨디자인,머터리얼,블루프린트,라이팅 까지!!
언리얼 쌩기초 클래스 에서는
언리얼의 설치부터 인터페이스, 프로젝트세팅, 마켓플레이스
레벨디자인,머터리얼, 블루프린트, 라이팅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강의는 총6강으로 매 교시마다
평균 30분 내외이며 총 3시간 분량 입니다.
3D와 함께 언리얼로 날개를 달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강의 입니다.
버추얼 스튜디오 예시 이미지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3D와 함께 언리얼을 활용해 보고 싶은분!
- 언리얼이 실무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경험해 보고싶은분!
- 언리얼을 활용한 게임파트를 준비하시는 분!
커리큘럼
01. 언리얼 쌩 기초 01 - 언리얼 설치, 인터페이스, 조작법 등 언리얼을 사용하기 위한 기본 세팅
02. 언리얼 쌩 기초 02 - 마켓 플레이스 활용 및 다양한 프로젝트 템플릿과 신규 프로젝트의 세팅
03. 언리얼 쌩 기초 03 - 액터의 종류와 배치, 제어를 통한 레벨 디자인의 기초 기술
04. 언리얼 쌩 기초 04 - 머터리얼 생성과 옵션 조정 및 모델링 적용 방법
05. 언리얼 쌩 기초 05 - 블루프린트 기초와 머터리얼 인스턴스와 머터리얼 인스턴스 다이나믹 활용
06. 언리얼 쌩 기초 06 - 다양한 라이트의 기본 속성과 라이트별 적용 방법
07. 언리얼 쌩 기초 07 - 레벨디자인 배경 기초
08. 언리얼 쌩 기초 08 - 레벨디자인 지형 기초 (랜드스케이프)
09. 언리얼 쌩 기초 09 - 레벨디자인 지형 심화 (머티리얼 블렌드 활용)
10. 언리얼 쌩 기초 10 - 외부 데이터 삽입 (데이터 스미스)
11. 언리얼 쌩 기초 11 - 언리얼 엔진 시네마틱 기초
12. 언리얼 쌩 기초 12 - 언리얼 엔진 시네마틱 심화
잠깐!!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토이리 님의 마야/언리얼 레벨디자인
쌩기초 강의를 함께 들으실 수 있습니다!!
ToyLee의 언리얼 강의 추가 수강권을 드립니다!
마야/언리얼 레벨디자인 쌩기초 패키지
- 마야, 서브스턴스 페인터를 활용하여 모델링,UV,텍스쳐 작업 후
언리얼 컨버팅 및 레벨디자인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마야/언리얼 레벨디자인 쌩기초 강의 에서는 마야, 섭페, 마켓플레이스, 언리얼 머터리얼,
라이팅, 카메라, 포스트이펙트, 레벨디자인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강의는 총12강으로 매 교시마다 평균 30분 내외이며 총 3시간 분량 입니다.
3D와 함께 언리얼로 날개를 달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강의 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마야와 함께 언리얼을 활용해 보고 싶은분!
- 언리얼이 실무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경험해 보고싶은분!
- 언리얼을 활용한 게임파트를 준비하시는 분!
커리큘럼
1.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1 - 오리엔테이션_마야기초UI
2.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2 - 마야기초_마야 모델링
3.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3 - 마야UV,메테리얼
4.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4 - 마야에서 서브스턴스 페인터로 넘기기
5.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5 - 언리얼 설치 및 기본UI
6.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6 - 마야 메테리얼 노드및 최종 렌더링 세팅
7.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7 - 언리얼 설치 및 기본UI
8.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8 - 마야에서 언리얼로 모델링 넘기기
9.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09 - 마켓플레이스 다운로드및 언리얼 기초
10.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10 - 언리얼 렌드스케이프 메테리얼 노드_페인팅_스컬프팅
11.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11 - 언리얼 폴리지 잔디 돌 나무 만들기
12.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12 - 언리얼 포스트이펙트_최종마무리 작업
13. 언리얼 마야 섭페 기초 13 - 언리얼 시네마틱 만들기.
# 가상계좌 입금시 본인 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불만족시 환불 약정에 따라 100% 환불 해드립니다.
< 강의 영상의 모든 저작권은 빅픽쳐팩토리에 있습니다. 무단 배포 시 법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About
CG STATION의 온라인 강의 서비스는 15년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핵심들을 위주로 먼저 가르쳐 드리고 본인 파트를 결정하시면 그 파트에 대한 심도있는 학습으로 취업성공의 지름길을 열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