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 토이리(이완구)
MAYA 모델링 레벨 시리즈 온라인 강의 정기권
- 온라인 강의 3개월간 무제한 시청가능
-> SNS인증시 수강기간 연장 이벤트 진행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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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aya 2023, Substance Painter, Vray Render, After Effects
- 마야 모델링 레벨 시리즈 현재부터 앞으로 나올 강의까지 구매!
마야 모델링을 처음 접하는 학생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기초부터 탄탄히 다작을 해야 실무에서 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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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통장 결제시 반드시 결제자 '본인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결제시 1~2시간의 승인 처리시간이 소요됩니다.
(슈퍼패스 월 구독강의를 제외한 모든 강의)
SNS인증시 수강기간
3개월 수강 -> 330개월로 연장 이벤트 진행중!!
3개월 수강 -> SNS인증시 수강기간 300개월로 연장 이벤트 진행중!!
2D 분야는 비교적 빠르게 취업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3D 강의 또한 VFX 회사에 이미 다니고 계시는
경력자분들 통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음을 자부합니다.
경력자분들의 Linkd in 메시지를 통해서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CG 스테이션의 강의로 VFX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차후 강의는 계속해서 추가,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마야 모델링 레벨 시리즈 모든 강의 수강권 -
자신의 레벨을 모른 상태에서 무작정 엄청난 수준의 모델링을 시작한다면
결국 시간을 낭비하고 제대로 된 모델링 작업 속도를 얻을 수 없게 됩니다.
결국 손이 느린 상태에서 회사에 들어가서 고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마야 모델링을 처음 접하는 학생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기초부터 탄탄히 다 작을 해야 실무에서 통합니다.
수많은 학생분들을 가르치면서 느낀 것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본인 수준을 모른 상태에서
엄청난 모델링을 하려고 달려들었다가 포기하게 됩니다.
결국 제대로 CG의 재미를 느끼지도 못하고,
취업하게 되더라도 회사 에서의 작업 속도를 따라가지 못합니다.
그리고 큰 좌절을 겪습니다.
결론은
본인 수준에 맞는 모델링 수업을 듣고,
다 작을 하면서 빠른 모델링 작업이 가능해져야 하는 것입니다.
레벨1 부터 모델링을 따라오시다 보면 점차 손이 빨라지고
회사 들어가서도 적응할 수 있는 속도까지 올라올 수 있게 됩니다.
하드서페이스 모델링을 공부하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강추 하는 모델링 시리즈 입니다.
마야 모델링 LEVEL 01 지우개,연필,머그컵
- 마야 모델링, 서브스턴스 페인터, 브이레이 렌더, 에프터이펙트
MAYA 3D 모델링 서브스턴스 페인터 기초 강의는
마야 모델링, UV, 브이레이 렌더, 쉐이딩, 서브스턴스 페인터,
디스플레이스먼트 활용 방법 과 같이 꼭 필요한 부분들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강의는 총2강으로 매 교시마다 평균 60분 내외이며 총 2시간 분량 입니다.
모델링, 렌더 라이팅 파트의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강의 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마야 하드 서페이스 모델링을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
- 모델링 파트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는 분!
- 모델링 텍스쳐링 라이팅 렌더링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는 분!
커리큘럼
1강 지우개, 연필
Maya - 모델링 기초, 지우개,연필 모델링
Multi Cut, Extrude, Bevel 마야 모델링 툴 킷 활용,
Maya UV 에디터 - Layout, Unfold, UV 빠르게 정리하는 방법
2강 스타벅스 머그컵
Maya - 모델링 기초 머그컵
Maya UV 에디터 - Layout, Unfold, UV 빠르게 정리하는 방법
Substance Painter - 스마트 머티리얼, 스텐실, 페인트마스크 활용,
Vray - Substance 워크플로우 플러그인을 활용한 빠른 머티리얼 노드 구성 , Vray Camera , Vray Chose Browser
MAYA 모델링 LEVLE 03-1 레고 배트맨
- 마야 모델링, 서브스턴스 페인터, 브이레이 렌더, 에프터이펙트
1강 레고 바디 모델링
Maya - 레고 바디 모델링
2강 레고 바디 텍스쳐링, 렌더링
Maya - 레고 바디 UV
Substance Painter - 텍스쳐링, 스마트 머티리얼, 마스크 활용하기
Vray - 빠른 머티리얼 노드 구성 , Vray Camera , Vray Chose Browser
3강 레고 배트맨 헬멧 모델링, 텍스쳐링
Maya - 헬멧 모델링, UV
Substance Painter - 스크래치, 지문 텍스쳐링
4강 레고 배트맨 벨트 모델링, 텍스쳐링
Maya -벨트 모델링, UV
Substance Painter - 스마트 머티리얼, 마스크 활용하기
5강 레고 헤어 모델링
Maya -헤어 모델링, UV
Substance Painter - 스마트 머티리얼, 마스크 활용하기
MAYA 모델링 LEVLE 03-1 닌텐도 컨트롤러
- 마야 모델링, 서브스턴스 페인터, 브이레이 렌더, 에프터이펙트
MAYA 3D 모델링 서브스턴스 페인터 기초 닌텐도 컨트롤러 만들기 강의는
마야 모델링, UV, 브이레이 렌더, 쉐이딩, 서브스턴스 페인터,
디스플레이스먼트 활용 방법 과 같이 꼭 필요한 부분들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강의는 총2강으로 매 교시마다 평균 2시간 내외이며 총 4시간 분량 입니다.
모델링, 렌더 라이팅 파트의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강의 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마야 하드 서페이스 모델링을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
- 모델링 파트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는 분!
- 모델링 텍스쳐링 라이팅 렌더링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는 분!
커리큘럼
1 강 모델링
Maya - 모델링 기초, Multi Cut, Extrude, Bevel 마야 모델링 툴킷 활용,
Maya script -쿼드패치 스크립트 활용,
PureRef - 레퍼런스 뷰어 활용
2강 섭페 텍스쳐링 렌더링
Maya UV 에디터 - Layout, Unfold, UV 빠르게 정리하는 방법
Substance Painter - 스마트 머티리얼, 스텐실, 페인트마스크 활용,
Vray - Substance 워크플로우 플러그인을 활용한 빠른 머티리얼 노드 구성 방법, Vray 피지컬 카메라 컨트롤, Vray 라이브러리 활용
마야 모델링 LEVEL03-2 닌텐도 본체
- 마야 모델링, 서브스턴스 페인터, 브이레이 렌더, 에프터이펙트
MAYA 3D 모델링 서브스턴스 페인터 기초 닌텐도 본체 만들기 강의는
마야 모델링, UV, 브이레이 렌더, 쉐이딩, 서브스턴스 페인터,
디스플레이스먼트 활용 방법 과 같이 꼭 필요한 부분들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강의는 총3강으로 매 교시마다 평균 2시간 내외이며 총 6시간 분량 입니다.
모델링, 렌더 라이팅 파트의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강의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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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야 하드 서페이스 모델링을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
- 모델링 파트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는 분!
- 모델링 텍스쳐링 라이팅 렌더링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는 분!
커리큘럼
1강 수퍼 닌텐도 본체 모델링
Maya - 모델링 기초, Multi Cut, Extrude, Bevel 마야 모델링 툴킷 활용,
2강 수퍼 닌텐도 본체 모델링 디테일
Maya - 모델링 디테일
Maya UV 에디터 - Layout, Unfold, UV 빠르게 정리하기
3강 수퍼 닌텐도 본체 텍스쳐링. 렌더링
Substance Painter - 스마트 머티리얼, 스텐실, 페인트마스크 활용,
Vray - Substance 워크플로우 플러그인을 활용한 빠른 머티리얼 노드 구성 방법, Vray 피지컬 카메라 컨트롤, Vray 라이브러리 활용
마야 모델링 LEVEL03-3 샤파 연필깍이
- 마야 모델링, 서브스턴스 페인터, 브이레이 렌더
MAYA 3D 모델링 서브스턴스 페인터 기초 닌텐도 본체 만들기 강의는
마야 모델링, UV, 브이레이 렌더, 쉐이딩, 서브스턴스 페인터,
디스플레이스먼트 활용 방법 과 같이 꼭 필요한 부분들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강의는 총3강으로 매 교시마다 평균 1시간 내외이며 총 3시간 분량 입니다.
모델링, 렌더 라이팅 파트의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강의 입니다.
커리큘럼
1강 샤파 연필깍이 모델링
- 모델링 윤곽 잡기 및 모델링 나누기
2강 샤파 연필깍이 모델링 면 정리
- 모델링 디테일 및 면정리
3강 샤파 연필깍이 텍스쳐링, Vray 렌더링
- 모델링 마무리
- UV에디터를 활용한 멀티 UV 세팅
- 서브스턴스 페인터 , UDIM 세팅 및 Opacity 세팅, 텍스쳐링
- Vray 카오스 코스모스를 활용한 Proxy 모델링 배치
- Vray 카메라 세팅 및 렌더링
불만족시 환불 약정에 따라 100% 환불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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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월 수강 -> 330개월로 연장 이벤트 진행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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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분야는 비교적 빠르게 취업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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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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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레벨을 모른 상태에서 무작정 엄청난 수준의 모델링을 시작한다면
결국 시간을 낭비하고 제대로 된 모델링 작업 속도를 얻을 수 없게 됩니다.
결국 손이 느린 상태에서 회사에 들어가서 고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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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많은 학생분들을 가르치면서 느낀 것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본인 수준을 모른 상태에서
엄청난 모델링을 하려고 달려들었다가 포기하게 됩니다.
결국 제대로 CG의 재미를 느끼지도 못하고,
취업하게 되더라도 회사 에서의 작업 속도를 따라가지 못합니다.
그리고 큰 좌절을 겪습니다.
결론은
본인 수준에 맞는 모델링 수업을 듣고,
다 작을 하면서 빠른 모델링 작업이 가능해져야 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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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들어가서도 적응할 수 있는 속도까지 올라올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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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들에게 강추 하는 모델링 시리즈 입니다.
마야 모델링 LEVEL 01 지우개,연필,머그컵
- 마야 모델링, 서브스턴스 페인터, 브이레이 렌더, 에프터이펙트
MAYA 3D 모델링 서브스턴스 페인터 기초 강의는
마야 모델링, UV, 브이레이 렌더, 쉐이딩, 서브스턴스 페인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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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1강 지우개, 연필
Maya - 모델링 기초, 지우개,연필 모델링
Multi Cut, Extrude, Bevel 마야 모델링 툴 킷 활용,
Maya UV 에디터 - Layout, Unfold, UV 빠르게 정리하는 방법
2강 스타벅스 머그컵
Maya - 모델링 기초 머그컵
Maya UV 에디터 - Layout, Unfold, UV 빠르게 정리하는 방법
Substance Painter - 스마트 머티리얼, 스텐실, 페인트마스크 활용,
Vray - Substance 워크플로우 플러그인을 활용한 빠른 머티리얼 노드 구성 , Vray Camera , Vray Chose Browser
MAYA 모델링 LEVLE 03-1 레고 배트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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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강 레고 바디 모델링
Maya - 레고 바디 모델링
2강 레고 바디 텍스쳐링, 렌더링
Maya - 레고 바디 U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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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ay - 빠른 머티리얼 노드 구성 , Vray Camera , Vray Chose Browser
3강 레고 배트맨 헬멧 모델링, 텍스쳐링
Maya - 헬멧 모델링, UV
Substance Painter - 스크래치, 지문 텍스쳐링
4강 레고 배트맨 벨트 모델링, 텍스쳐링
Maya -벨트 모델링, UV
Substance Painter - 스마트 머티리얼, 마스크 활용하기
5강 레고 헤어 모델링
Maya -헤어 모델링, UV
Substance Painter - 스마트 머티리얼, 마스크 활용하기
MAYA 모델링 LEVLE 03-1 닌텐도 컨트롤러
- 마야 모델링, 서브스턴스 페인터, 브이레이 렌더, 에프터이펙트
MAYA 3D 모델링 서브스턴스 페인터 기초 닌텐도 컨트롤러 만들기 강의는
마야 모델링, UV, 브이레이 렌더, 쉐이딩, 서브스턴스 페인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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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는 총2강으로 매 교시마다 평균 2시간 내외이며 총 4시간 분량 입니다.
모델링, 렌더 라이팅 파트의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강의 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마야 하드 서페이스 모델링을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
- 모델링 파트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는 분!
- 모델링 텍스쳐링 라이팅 렌더링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시는 분!
커리큘럼
1 강 모델링
Maya - 모델링 기초, Multi Cut, Extrude, Bevel 마야 모델링 툴킷 활용,
Maya script -쿼드패치 스크립트 활용,
PureRef - 레퍼런스 뷰어 활용
2강 섭페 텍스쳐링 렌더링
Maya UV 에디터 - Layout, Unfold, UV 빠르게 정리하는 방법
Substance Painter - 스마트 머티리얼, 스텐실, 페인트마스크 활용,
Vray - Substance 워크플로우 플러그인을 활용한 빠른 머티리얼 노드 구성 방법, Vray 피지컬 카메라 컨트롤, Vray 라이브러리 활용
마야 모델링 LEVEL03-2 닌텐도 본체
- 마야 모델링, 서브스턴스 페인터, 브이레이 렌더, 에프터이펙트
MAYA 3D 모델링 서브스턴스 페인터 기초 닌텐도 본체 만들기 강의는
마야 모델링, UV, 브이레이 렌더, 쉐이딩, 서브스턴스 페인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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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1강 수퍼 닌텐도 본체 모델링
Maya - 모델링 기초, Multi Cut, Extrude, Bevel 마야 모델링 툴킷 활용,
2강 수퍼 닌텐도 본체 모델링 디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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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1강 샤파 연필깍이 모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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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강 샤파 연필깍이 모델링 면 정리
- 모델링 디테일 및 면정리
3강 샤파 연필깍이 텍스쳐링, Vray 렌더링
- 모델링 마무리
- UV에디터를 활용한 멀티 UV 세팅
- 서브스턴스 페인터 , UDIM 세팅 및 Opacity 세팅, 텍스쳐링
- Vray 카오스 코스모스를 활용한 Proxy 모델링 배치
- Vray 카메라 세팅 및 렌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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