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5 하이퀄리티 시네마틱 클래스 수강권
강사 : 이완구(메가스터디 강사, 대학강사, 호크아이즈필름 VFX실장)
- 온라인 강의 3개월간 무제한 시청가능-> SNS인증시 수강기간 연장 이벤트 진행중!!
- 해당 강의 질문답변 게시판 이용 피드백
- 언리얼엔진 5.0 ,5.1, 5.2
- 1강 1교시 약35분 기준 총18개 강의 약 630분 강의
- 본 강의는 언리얼5.0, 5.1 , 5.2버전 강의 입니다.
# 가상계좌 입금시 본인 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결제시 반드시 결제자 '본인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결제시 1~2시간의 승인 처리시간이 소요됩니다.
(슈퍼패스 월 구독강의를 제외한 모든 강의)
SNS인증시 수강기간
3개월 수강 -> 330개월로 연장 이벤트 진행중!!
언리얼 엔진5 하이퀄리티 시네마틱 클래스
수업에서 실제 다루게될 차량 렌더링 이미지
언리얼엔진5가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언리얼엔진5를 이용한 시네마틱 영상 제작에 관련된 모든것을 정리합니다.
- 언리얼 설치, UI, 프로젝트 세팅,
레벨디자인, 머티리얼, 블루프린트, 라이팅, 차량리깅,
메타휴먼, 프로시저럴 레벨디자인, 시네마틱 까지!!
언리얼엔진5 하이퀄리티 시네마틱 클래스 에서는
언리얼의 설치부터 인터페이스, 프로젝트세팅, 마켓플레이스
레벨디자인,머터리얼, 블루프린트 활용, 라이팅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3D와 함께 언리얼을 활용해 멋진 오토모티브 시네마틱 영상을 제작해 보고 싶은분!
- 언리얼이 실무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경험해 보고싶은분!
- 실제 광고영상 급의 시네마틱을 만들어보고 싶은분!
- 메타휴먼과 패스 트레이싱 렌더링을 경험해 보고 싶은 분!
언리얼엔진5 하이퀄리티 시네마틱 클래스 / 커리큘럼
00강 0-1 오리엔테이션, 강사 소개, 커리큘럼 소개. | |
01강 1-1 언리얼 엔진 5.0, 5.2 설치, UI, 언리얼 엔진 기본 세팅.(사용 할 프로그램 블렌더3.8, 에프터이펙트) 1-2 마켓 플레이스 및 퀵셀브릿지 신규 프로젝트의 세팅, 레퍼런스의 중요성. 1-3 액터 배치 와 폴리지, 블렌드 머티리얼 만들기 레벨 디자인의 기초. | ![]() |
02강 2-1 에셋 오브젝트 불러오기, 머티리얼 구성, 레벨 디자인 구성1. 2-2 라이팅 기초와 시네마틱 카메라 활용하기, 레벨 디자인 구성2 2-3 카메라 컷과 애니메이션 적용하기, 시퀀서를 활용한 시네마틱 영상 만들기. | ![]() |
03강 3-1. 포스트 프로세스, 프로젝트 세팅, 카메라 세팅 3-2. 카메라쉐이크, 콘솔명령어, 무비렌더큐, 루멘, 패스트레이싱 렌더링. 3-3. 시퀀서 작업하기, 정적인 차량 패스트레이싱 렌더 시네마틱 만들기 | ![]() |
04강 4-1 오토모티브 시네마틱 레퍼런스, 정적인 장면 카메라, 시퀀서 세팅하기 4-2 오토모티브 시네마틱 차량 모델링 소스 정리, 블렌더 리깅 4-3 블루프린트 차량 리깅, 차량 컨트롤러, 테이크 레코더 녹화, 시퀀서 세팅 | ![]() |
05강 5-1 메타 휴먼 애니메이터, 메시 투 메타휴먼 만들기 5-2 메타 휴먼 라이브 링크 페이셜, 모션캡쳐 데이터 준비 5-3 메타 휴먼 애니메이션 리타게팅, 애니메이션 시퀀서 적용,메타휴먼 차량탑승 | ![]() |
06강 6-1 언리얼 엔진 5 하이 퀄리티 오토모티브 시네마틱 정리 6-2 차량리깅,애니메이션,테이크 레코더,시퀀서,렌더링 6-3 언리얼 엔진 5.2 새로운 기능, 프로시저럴 레벨 디자인 기초. | ![]() ![]() |
불만족시 환불 약정에 따라 100% 환불 해드립니다.
무통장 결제시 반드시 결제자 '본인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결제시 1~2시간의 승인 처리시간이 소요됩니다.
(슈퍼패스 월 구독강의를 제외한 모든 강의)
SNS인증시 수강기간
3개월 수강 -> 330개월로 연장 이벤트 진행중!!
언리얼 엔진5 하이퀄리티 시네마틱 클래스
수업에서 실제 다루게될 차량 렌더링 이미지
언리얼엔진5가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언리얼엔진5를 이용한 시네마틱 영상 제작에 관련된 모든것을 정리합니다.
- 언리얼 설치, UI, 프로젝트 세팅,
레벨디자인, 머티리얼, 블루프린트, 라이팅, 차량리깅,
메타휴먼, 프로시저럴 레벨디자인, 시네마틱 까지!!
언리얼엔진5 하이퀄리티 시네마틱 클래스 에서는
언리얼의 설치부터 인터페이스, 프로젝트세팅, 마켓플레이스
레벨디자인,머터리얼, 블루프린트 활용, 라이팅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3D와 함께 언리얼을 활용해 멋진 오토모티브 시네마틱 영상을 제작해 보고 싶은분!
- 언리얼이 실무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경험해 보고싶은분!
- 실제 광고영상 급의 시네마틱을 만들어보고 싶은분!
- 메타휴먼과 패스 트레이싱 렌더링을 경험해 보고 싶은 분!
언리얼엔진5 하이퀄리티 시네마틱 클래스 / 커리큘럼
00강 0-1 오리엔테이션, 강사 소개, 커리큘럼 소개. | |
01강 1-1 언리얼 엔진 5.0, 5.2 설치, UI, 언리얼 엔진 기본 세팅.(사용 할 프로그램 블렌더3.8, 에프터이펙트) 1-2 마켓 플레이스 및 퀵셀브릿지 신규 프로젝트의 세팅, 레퍼런스의 중요성. 1-3 액터 배치 와 폴리지, 블렌드 머티리얼 만들기 레벨 디자인의 기초. | ![]() |
02강 2-1 에셋 오브젝트 불러오기, 머티리얼 구성, 레벨 디자인 구성1. 2-2 라이팅 기초와 시네마틱 카메라 활용하기, 레벨 디자인 구성2 2-3 카메라 컷과 애니메이션 적용하기, 시퀀서를 활용한 시네마틱 영상 만들기. | ![]() |
03강 3-1. 포스트 프로세스, 프로젝트 세팅, 카메라 세팅 3-2. 카메라쉐이크, 콘솔명령어, 무비렌더큐, 루멘, 패스트레이싱 렌더링. 3-3. 시퀀서 작업하기, 정적인 차량 패스트레이싱 렌더 시네마틱 만들기 | ![]() |
04강 4-1 오토모티브 시네마틱 레퍼런스, 정적인 장면 카메라, 시퀀서 세팅하기 4-2 오토모티브 시네마틱 차량 모델링 소스 정리, 블렌더 리깅 4-3 블루프린트 차량 리깅, 차량 컨트롤러, 테이크 레코더 녹화, 시퀀서 세팅 | ![]() |
05강 5-1 메타 휴먼 애니메이터, 메시 투 메타휴먼 만들기 5-2 메타 휴먼 라이브 링크 페이셜, 모션캡쳐 데이터 준비 5-3 메타 휴먼 애니메이션 리타게팅, 애니메이션 시퀀서 적용,메타휴먼 차량탑승 | ![]() |
06강 6-1 언리얼 엔진 5 하이 퀄리티 오토모티브 시네마틱 정리 6-2 차량리깅,애니메이션,테이크 레코더,시퀀서,렌더링 6-3 언리얼 엔진 5.2 새로운 기능, 프로시저럴 레벨 디자인 기초. | ![]() ![]() |
불만족시 환불 약정에 따라 100% 환불 해드립니다.
< 강의 영상의 모든 저작권은 빅픽쳐팩토리에 있습니다. 무단 배포 시 법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About
CG STATION의 온라인 강의 서비스는 15년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핵심들을 위주로 먼저 가르쳐 드리고 본인 파트를 결정하시면 그 파트에 대한 심도있는 학습으로 취업성공의 지름길을 열어드립니다.